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馬油)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은 가을.겨울 시즌 공략을 위해 선보인 신제품 ‘레드 진생’이 출시 2주만에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11월15일 밝혔다.
지난 10월 말 내놓은 ‘게리쏭 레드 진생(Guerisson Red Ginseng)’은 마유 성분에 홍삼을 더해 피부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영양 케어 제품. 스킨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풍부한 보습력 뿐만 아니라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우수하다.
최근 커지고 있는 중국 시장을 고려, 개발 단계에서 한국뿐 아니라 중국인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한국과 중국을 아우르는 까다로운 소비자 눈높이에 맞추고자 했다.
▶출시되자마자 붉은색의 강렬한 색감으로 ‘빨간 마유(大??油)’라는 애칭을 얻은 ‘게리쏭 레드 진생’은 지난달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의 런칭 판매 수량이 오픈 당일 전량 매진된데 이어 ‘신라면세점’에서도 런칭 판매 수량이 40분만에 모두 판매되는 등 시장 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라면세점’에서는 ‘게리쏭 레드 진생’을 사기 위해 모여든 중국인 관광객들이 매장 주변에 길게 줄 서 있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한국을 방문한 왕홍의 SNS에 이 장면이 실시간 방송 되면서 중국 온라인에 ‘왕홍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돼 중국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조기 매진되는 상황이 연출되면서 2014년 출시 이후 약 3000만개 판매를 기록한 ‘게리쏭 마유크림’의 인기를 이어갈 새로운 K뷰티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출시 이후 홍삼과 마유 성분을 갖춘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판매 물량이 부족해 긴급히 늘려 나가고 있는 상황”이라며 “춥고 건조해진 날씨로 고영양 기능성 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내외를 불문하고 ‘게리쏭 레드 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 인기 요인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 게리쏭 ‘레드 진생’ 런칭 완판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9컴플렉스몰(www.9complex.co.kr)’에서 ‘레드 진생 크림’ 구매 시 레드 컬러 ‘쇼퍼백’과 ‘레드 립스틱’을 증정하는 1+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