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은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11월11일 광군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리더스코스메틱은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티몰’에서 ‘리더스코스메틱 12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해 광군제 기간 동안 특별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중국 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부터 신규 품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텝솔루션 샤이닝이펙트 진주 마스크’ 등으로 구성, 한국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동봉돼 있다.
◈ 또한 리더스코스메틱은 티몰 글로벌이 선정한 한국 뷰티 브랜드로 단독 선정되어, 광군제인 11일 저녁 저장위성에서 방송하는 TV쇼 ‘티몰 광군제 이브닝 파티’의 ‘필수 구매리스트 부분’에 참여. 방송 중 화면에 노출되는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어 접속하면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제품인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 팩’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온라인 공식판매점 사이트(www.leaderseshop.cn)에서도 광군제 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1행사를 갖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7월 왕홍(중국 파워블로거) 4명을 초청해 3박 4일 동안 ‘글로벌 뷰티 리더스 인 서울’ 프로모션을 가졌다. 이 기간 중 왕홍들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리더스 피부연구소 및 R&D 센터를 방문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 제작 일원화 시스템 등을 체험하고, 개인 방송 채널과 중국 타오바오몰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해 중국 내에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리더스코스메틱을 믿고 사랑해주는 중국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왕홍 초청행사에 이어 이번 2016년 광군제 프로모션에서도 중국 내 소비자들에게 리더스코스메틱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