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세이도가 홀트아동복지회 캥거루스토어와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홀트아동복지회 캥거루스토어와 함께한 사회공헌활동은 ‘미라이 츠바키’의 일환으로 한국 시세이도의 전 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며 올해 5년째 실시.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바자회 및 미혼한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뷰티클래스, 아름뜰 청소등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운영하는 시설과 연계하여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
특히 바자회에는 센카, 츠바키, 마쉐리 3개 브랜드의 제품이 판매 되었으며,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은 미혼한부모 시설 지원 및 미혼한부모 가정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 황학상 한국 시세이도 대표는 “시세이도의 사회공헌 활동인 ‘미라이 츠바키’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다. 특히 이번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한 미라이 츠바키는 미혼 한부모 등 여성들을 대상으로 시세이도의 전문성을 살린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측면에서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며 “앞으로도 여성지원, 환경보호 등 시세이도의 기업 철학과 가치를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라이 츠바키는 시세이도 창립 140주년을 맞아 ‘아름다움의 창출’이라는 목표아래 2012년 첫 시행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여성’, ‘환경’, ‘문화’ 세 분야에서 전 세계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 시세이도는 이번 바자회 외에도 소아암 환우 보호자를 위한 핸드마사지,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메이크업 서비스 등 코스메틱 브랜드만의 전문성을 살린 사회 공헌 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