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프리미엄 약발효차 ‘월출향’ 선봬

다성(茶聖) 초의선사의 조선 전통 제다법 현대적으로 재해석!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강진 월출산 차밭에서 재배한 우전급 녹차를 사용, 초의선사의 전통 제다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만든 프리미엄 약발효차인 ‘월출향’을 내놓았다.

[오설록] 오설록, 프리미엄 발효차 월출향 출시!

▷오설록 프리미엄 발효차 ‘월출향’.

오설록은 그간 프리미엄 녹차인 마스터즈 라인(일로향, 우전, 옥로)을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세계 명차 대회 등을 통해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월출향’은 국내외에서 유기농인증을 받은 강진의 월출산 차밭에서 이른 봄 돋아난 첫 새싹만 정성껏 따서 만든 새로운 프리미엄 약발효차이다. 약발효차 특유의 꽃과 과일 향미를 보존해 누구나 부담 없이 풍부하고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병차 형태로 제작된 것이 큰 특징.

▶오설록 월출향은 우리나라 차의 우수성을 노래한 동다송(東茶頌)을 집필하고, 올바른 차문화 보급에 앞장서 우리나라의 다성(茶聖)이라 불리는 초의선사(草衣禪師)의 병차 제조기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우리나라의 차 문화를 되살리기 위한 오설록의 오랜 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 맑고 은은한 향과 조화로운 감칠맛이 일품인 새로운 마스터즈 라인의 프리미엄 약발효차 ‘월출향’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00g 13만원].  …………..(사진제공: 오설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