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스야드 레머디스 ‘2017 설 선물세트 4종’

베스트셀러 중 엄선한 제품으로 준비… 최대 23% 할인판매

영국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한 블루 바틀(Blue Bottle)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2017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 4종을 선보였다.

[첨부 사진] 1. 닐스야드 레머디스 설 선물세트 4종

▷닐스야드 레머디스 설 선물세트 4종.

올해 설 선물세트는 닐스야드 레머디스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중 특별히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 ▶특히 사막의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유향(Frankincense) 원료를 비롯해 손상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가르데니아 줄기세포, 피부 표면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3-펩타이드복합제, 아르간 오일 등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인 프란킨센스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 기대감을 모았다.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프란킨센스 인텐스 세럼’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럼 케어세트’는 기존보다 약 23% 할인 판매. 또한 ‘프리미엄 아이크림 케어세트’, ‘프란킨센스 크림&오일세트’, ‘아몬드 크림&오일세트’ 등도 15%~2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 모든 선물세트는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파우치와 함께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 구매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점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 이 밖에도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새해를 맞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어처 3종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상품 구매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 닐스야드 레머디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트는 50~60대 부모님이 선호하는 안티에이징 세럼부터 겨울 피부 관리 필수품인 페이셜 오일까지 누구에게나 맞춤형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의 닐스야드 레머디스 선물세트를 통해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