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2017년 스프링 컬렉션 ‘Glitter Underground’를 선보였다.
다채로운 질감과 컬러, 그리고 모든 피부톤에 어우러지는 스틸라만의 감각적인 글리터와 메탈 텍스처로 올 봄 반짝이는 글리터의 세계로 초대. 화려하게 빛나는 70년대 디스코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글리터 제품이 주를 이룬다.
▶메인 제품으로 선보인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는 펄과 글리터의 조합으로 리얼 매트 피니쉬를 선사. 수분 베이스로 이뤄져 촉촉함과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
또한 팔레트 명가답게 매트와 메탈 2가지 텍스처로 이뤄진 12구 ‘매트 앤 메탈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내놨다. 모든 피부톤에 어울리는 로즈 골드톤의 매트 섀도우와 메탈릭 섀도우의 조합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시계방향 순서대로 ‘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 글리터라티 립 탑 코트’, ‘ 매트 앤 메탈 아이섀도우 팔레트’]
▷그 외에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먼저 선보인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와 ‘ 글리터라티 립 탑 코트’ 단품들과 스틸라 베스트 아이템인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NEW컬러 5종을 선보인다.
◈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1월 9일 온라인몰 선출시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백화점)에서는 1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
△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 4.5ml, 35,000원
△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 10g, 4만원
△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 3ml, 3만2000원
△ 글리터라티 립 탑 코트 3ml, 2만9000원
△ 매트 앤 메탈 아이섀도우 팔레트 : 12g, 5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