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돼지 속살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녹는 샤벳 제형 딥 클렌저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짙은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워주는 샤벳 클렌저 ‘피그 클리어 메이크업 제로’(100g, 1만6900원)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클렌징 밤의 보습력을 결합시킨 샤벳 제형으로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산뜻한 타입의 딥 클렌저. 오일 특유의 흘러내림과 밤 제형의 무거운 사용감 없이 부드럽게 녹아내리듯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를 제거해주고 촉촉한 보습감만을 피부에 선사하는 것.
◈ ‘피그 클리어 메이크업 제로’는 묵은 각질 제거와 피부결 정돈에 뛰어난 천연 세안제로 널리 쓰이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을 함유, 잔여 노폐물 없는 개운한 세안을 가능케 한다. 또한 영양감 가득한 돈피 유래 콜라겐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탱글탱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얼굴 전체에 펴 발라 마사지하듯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녹여낸 뒤 물로 씻거나 티슈로 닦아내면 끈적임 없는 클렌징이 마무리 되며, 스파츌라가 내장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피그 클리어 메이크업 제로’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약 40%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신제품을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기 돼지의 속살처럼 부드러운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피그 클리어 메이크업 제로’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피그 클리어 메이크업 제로’(100ml, 1만6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