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 선봬

“얼굴의 입체감과 음영감을 한 번에 선사하는 멀티 팔레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주고 음영을 더해 입체감 있는 얼굴로 완성하는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1.9g * 2ea/ 3.5g * 3ea/ (총 14.3g), 3만5000원)를 내놓았다.

정샘물_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 출시

▷정샘물_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는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하이라이트-컨투어-다크 컬러로 자연스러운 블렌딩부터 또렷한 윤곽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브로우와 헤어 라인 정리도 가능한 컨투어 팔레트이다.
미네랄 성분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줘 가볍고 매끈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피지나 땀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먼저, 가운데 투명한 쉬머 펄은 하이라이트 컬러로 콧등, 이마, 광대, 눈썹 뼈 등 튀어나온 얼굴 부위에 입체감을 더하고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하이라이트 양 옆에 있는 소프트 베이지(좌측)와 라이트 브라운(우측)은 피부 톤에 맞게 블렌딩하여 코와 광대 부위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살려준다.
▷마지막으로 양쪽 끝에 있는 무펄의 다크 브라운, 다크 블랙 컬러는 모가 짧고 단단한 브러쉬로 비어있는 헤어 라인에 두드리듯 채워 헤어 라인 정리를 하고, 눈썹 라인을 그릴 때도 사용 가능하다.

◈ 신제품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는 ‘JUNG SAEM MOOL’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