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테르비나’ ‘에이지포커스’마스크 선봬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마스크 2종…진한 영양감으로 피부 집중 관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이자녹스 ‘테르비나’ 및 ‘에이지포커스’ 라인에서 프리미엄 마스크 2종을 내놓았다.

1-LG생활건강, 이자녹스 마스크 2종 출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마스크 2종.

▶‘이자녹스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는 테르비나 라인의 인기 제품인 ‘더 골든 크림’의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이다.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로, 극심한 피부 건조와 칙칙한 피부톤,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2-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

▷이자녹스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

특히 이 제품은 밀착력이 우수한 3중 레이어 구조의 ‘페이스 코르셋 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에 진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시트가 턱 전체와 입술까지 감싸주어 건조하기 쉬운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3-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는 천연에서 찾은 피토-프로레티놀과 세드롤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다.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밀착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천연 유래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했다.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하게 밀착된 마스크가 시원한 쿨링감을 전달하며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

– 이자녹스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 (1매입, 8000원대)
–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 (1매입, 4000원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