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제11회 헤어 인 트렌드’공개성황

‘창조적 일탈’ 메인콘셉트로 ‘쇼윈도-광기’‘스타일리시 네이처’ 등 4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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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12월) 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2016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를 약 300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헤어 인 트렌드’는 패션 트렌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등 총 6가지 요소를 분석해 내년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는 대규모 헤어쇼다.

 

이번 ‘헤어 인 트렌드’에서는 창조적 일탈(Creative Escape)를 뜻하는 줄임 말인 ‘Cre.ESCAPE’를 메인 테마로 옴니 시티(OMNI CITY), 쇼윈도 광기(SHOWWINDOW MADNESS), 스타일리시 네이처(STYLISH NATURE), 퓨트로 르네상스(FUTRO RENAISSANCE)의 4가지 세부 테마에 해당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 2016년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1부 ‘모프’쇼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브랜드 홍보대사인 ‘팀아모스’가 연출했다. 2부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콘셉트 살롱인 살롱에이와 프리미엄 헤어 살롱 세리, 스타일플로어, 그리고 헤어 아티스트 그룹 티온즈가 각 해당 테마에 맞는 ‘뉴룩’을 선보여 약 3000여명 관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 또한 1부와 2부를 연결하는 브릿지 무대에 마돈나, 비욘세 등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된 우크라이나 댄스 그룹 ‘카자키’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 테마에 맞는 라이브 무대와 레이저, LED를 활용한 런웨이 연출은 생동감 있는 쇼를 완성, 기존 헤어쇼의 틀에서 벗어난 신선한 무대를 선보였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이번 트렌드 테마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창조적 일탈을 꿈꾸는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선보인 ‘헤어 인 트렌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자적 트렌드 개발 프로세스인 리아(RIA)를 기반으로 내년도의 헤어 트렌드 키워드를 도출해내는 대규모 헤어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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