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內 아시안 코스메틱 브랜드 중 최다 제품군 선봬
사진: 코코넛 클렌징 오일-오렌지 클렌징 샤베트.
EWG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미국 유명 편집샵 ‘어반 아웃피터스’입점에 이어 지난(11월) 22일 미국 최대 백화점 중 하나인 ‘메이시스(Macy’s) 백화점 뉴욕 플러싱(Flushing)점의 ‘피치앤릴리(Peach&Lilly)’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그간 다양한 한국 및 아시안 코스메틱 브랜드를 미국 현지에 소개해왔던 온라인 멀티샵 ‘피치앤릴리’는 미국 전역에 불고 있는 K-뷰티 열풍에 힘입어 ‘메이시스 백화점 플러싱 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의 대표 천연, 유기농 브랜드인 ‘아로마티카’의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기로 한 것.
자연주의 콘셉트를 지향하는 ‘피치앤릴리’는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칼렌듈라 쥬시 크림 등을 포함한 아로마티카의 인기 품목 총 25종을 판매할 예정이며, 이는 ‘피치앤릴리’ 단독 매장에 입점 되는 아시안 코스메틱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품목이라 더욱 고무적이다.
아로마티카의 관계자는 “미국 주요 백화점인 메이시스 백화점 ‘피치앤릴리’ 입점은 아로마티카의 안전함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제품력과 독창적인 가치관을 보다 많은 미국 현지 고객들에게 직접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해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시켜 한국 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