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외선과 자외선 동시차단 UV-IR BLOCK™ 성분 기술력 입증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서울국제발명전시회와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동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5 서울국제발명전시회’는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지식재산 통합 전시회로,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등 국내 우수 지식재산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발명 특허 박람회이다.
세계 각국에서 출품된 다양한 발명품을 평가 및 시상하는 자리인 이번 박람회에 코리아나화장품은 적외선과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UV-IR BLOCK™의 화장품 소재 및 제품을 출품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코리아나화장품은 UV-IR BLOCK™ 성분 특허 출원을 통해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기술을 입증. 코리아나가 독자 개발한 UV-IR BLOCK™은 대표 브랜드 라비다 선솔루션 라인에 전반적으로 적용된 성분으로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하여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또한, 코리아나화장품은 서울국제발명전시회와 동시에 개막한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도 특허청장상을 수상해 화장품 업계 내 독보적인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이건국 부사장은 “이번 서울국제발명전시회와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동시수상을 통하여 한국 화장품의 발전을 선도하는 코리아나화장품의 기술력이 증명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업계와 소비자를 리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화장품의 새로운 소재와 제형 개발과 함께 인체용품 의/과학 관련 신소재 개발 등 포괄적인 생명 과학 분야를 접목하여 연구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또 자체 개발 신소재 및 네트워크를 통한 신소재 등을 제품에 접목하여 장영실상 2회 수상(2012년 ‘적외선과 자외선 동시 차단 라비다 선솔루션’, 2014년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하는 등 화장품 업계 내 선도적인 연구력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