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 ‘SBS 어워즈 페스티벌’서 메이크업 시연

SAF 체험관 내 뷰티 쇼 & 뷰티 존 단독운영 뷰티체험마련

215-1222-5

 

[건강다이제스트: 정혜숙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브랜드 ‘손앤박’이 오는12월 25일(금)부터 31일(목)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SBS 어워드 페스티벌(SAF)’ 체험관 내 뷰티 존에 단독으로 입점, 메이크업 부스를 운영한다.

 

SAF는 어워즈와 페스티벌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방송 축제로 가요대전, 연예대상, 연기대상 등의 연말 시상식과 더불어 SBS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전시하고 스페셜 무대 및 체험관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손앤박은 SAF 체험관 내 뷰티존에 뷰티 브랜드 중 단독으로 메이크업 부스를 운영하며 K-뷰티의 위상을 알릴 예정이다.

 

◈ 손앤박의 메이크업 부스는 오픈 파우더룸 컨셉으로 운영되며,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화장대가 마련될 예정. 또한 메이크업 제품 판매는 물론 부스 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상주해 피부관리,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양한 뷰티 체험이 가능하다.

 

여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박태윤’이 직접 드라마 속 주인공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하는 스페셜 뷰티 클래스가 별도로 마련된다. 평소 따라하고 싶었던 메이크업 방법을 눈앞에서 확인하고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는 것.

 

◈ 12월 26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가량 박태윤의 ‘윤곽 교정 메이크업’이, 12월 30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는 손대식의 ‘노메이크업 여배우 시크릿’ 클래스가 스페셜 스테이지 진행된다. 또한 SAF의 SNS를 통해 선발된 신청자 2인에게는 직접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스페셜 이벤트도 실시한다.

 

– 손앤박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SAF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K-뷰티의 대표주자로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K-뷰티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 ‘SBS 어워즈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25일(금)부터 31일(목)까지 7일간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손앤박 메이크업 부스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