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HDC 신라면세점 입점…“신흥 면세점 입점 가속화 할 예정”

215-1228-7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http://chosungah22.com)는 HDC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며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조성아22는 첫 오프라인 매장인 HDC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누적 매출 550억원을 기록한 ’바운스 업 팩트’와 국내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R4 SPF30/PA++’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HDC 신라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조성아22는 SM, 신세계, 두산 등 신흥 면세점에 입점을 가속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힘 쓸 예정이다.

 

▣ 2012년 론칭 이래 뛰어난 제품력과 컨텐츠로 인기를 얻은 조성아22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샤샤(SaSa) 등에 매장을 입점하는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큰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