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신라아이파크면세점.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

국내외 인기 입증…“한류스타 샤이니가 모델로 활약 중~”

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 www.thesaemcosmetic.co.kr)이 서울 시내 면세점으로 새롭게 오픈한 HDC신라면세점의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한화의 ‘갤러리아면세점63’에 지난12월 24일, 28일 각각 입점했다.

 

– 더샘 관계자는 “이번 신규 면세점 입점은 국내는 물론 해외고객들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번 두 곳 면세점뿐 아니라 앞으로 오픈 되는 면세점들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 더샘은 이번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로 구매 금액별로 인기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증정 제품에는 ‘셀 리뉴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 40ml’, ‘스페셜 기프트 마스크 시트 세트’, ‘스네일 에센셜 EX 딥 클렌징 폼 150ml’ 등이 있다. 특히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모두 ‘퓨어 내추럴 마스크 시트 달팽이’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편, 한류스타 샤이니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더샘은 2010년 8월에 론칭한 한국화장품의 브랜드숍 브랜드로 53년의 한국화장품의 R&D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품질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외 220여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과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에코소울 메이크업’ 라인 등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