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킬브로우’ 2015 코스모 어워드 수상

올 해를 빛낸 눈썹 “타투+컬러링+쉐이핑을 한 번에 완성!”공효진

215-1230-5-01

 

프랙티컬 프로페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가 올 해 최고의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선정됐다. 패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가 진행한 ‘2015 코스모 뷰티 어워드’에서 ‘BEST EYEBROW’ 부문 1위로 선정된 것.

 

▣ 올 해로 5회째를 맞는 ‘2015 코스모 뷰티 어워드’는 6개월이 넘는 준비 기간과 심사 과정을 거쳐 공정한 테스트를 통해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뷰티 시상식이다. 매년 1만명이 넘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에디터 등의 뷰티 스페셜리스트와 일반인 블라인드 테스터들이 참여해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심사가 이뤄진다.

 

215-1230-5-02
▣ 베스트 아이브로우 부문 1위로 선정된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는 ‘공효진 눈썹 타투’란 애칭으로 출시 직후부터 완판 열풍을 일으키며, 올 한 해 동안 수많은 뷰티 그루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타투펜과 마스카라가 결합된 형태로 타투+컬러링+쉐이핑을 한 번에 완성하는 본 제품은,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피부톤과 헤어컬러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한 번 그려주면 최대 7일간 컬러 효과가 지속돼 여성들의 바쁜 아침 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시켜준다.

 

–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출시 직후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일반인은 물론 셀럽들, 특히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수많은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아이브로우’ 부문에서 올 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으로 생각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 클리오 ‘틴티드 킬 브로우’는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에서 동시 판매가 진행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