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갤러리아 면세점63 입점

“2016년에는 유통망 확보에 주력할 예정”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63에 정식 입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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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코리아나화장품, 갤러리아 면세점 63 입점

 

코리아나화장품은 직영 매장인 한화 갤러리아를 포함하여 롯데, 신라 면세점 내 K-Beauty 멀티샵 등 총 8개 매장에 입점 된 상태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와 ‘파워셀 코어 크림’, ‘자인 생기진 앰플’ 등 다양한 인기품목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코리아나는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63 입점을 기념하여 황금원숭이 프로모션을 2016년1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황금원숭이 프로모션은 자인 생기진 앰플 스페셜 2개 구매 시 앰플 스페셜 1개와 함께 포춘쿠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포춘쿠키 안에는 순금반지, 자인 생기진 앰플 스페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들어있다.

 

– 유학수 대표이사는 “2015년 코리아나화장품은 중화권 시장을 중심으로 라비다, 자인, 발효녹두 등 브랜드들이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입점을 선두로 2016년에는 유통망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며, 중국을 비롯한 더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코리아나의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코리아나는 중국 내 ODM?OEM 제조사업 확장을 위한 중국 현지법인인 천진 유한공사의 신 공장을 완공 예정이다. 신 공장을 통해 향후 중국시장에서의 제조사업 거점 확보에 주력하며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 한층 더 적극적으로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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