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브랜드 ‘손앤박’이 피부 결점과 부위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한 ‘커스텀 커버 컨실러 키트’(3종 구성)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베이지, 다크 베이지, 라이트 베이지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맞춤 컨실러 키트. 다크서클, 멍, 트러블,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등 감추고 싶은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1호는 화사한 핑크 베이지 색상의 촉촉한 제형으로 눈 밑을 생기 있어 보이게 커버해주며 눈 밑 다크서클, 주근깨 등 넓은 부위의 다크스폿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 △2호는 다크 베이지 컬러로 얼굴 외곽 부위와 입가, 목 등에 생긴 트러블이나 점 등 눈에 띄는 피부 결점을 매트한 제형으로 강력하게 보완해준다. 또한 △3호는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전체적으로 넓은 부위를 얇고 촘촘하게 메워줘 잡티뿐만 아니라 모공까지 커버,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다.
손앤박 마케팅 담당자는 “여배우처럼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탁월한 제품”이라며, “자신의 피부 톤에 따라 컬러를 믹스하여 사용하면 더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 손앤박 ‘커스텀 커버 컨실러 키트’는 손앤박 입점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