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전속모델로 배우 오연서 발탁

“2030 여성들을 위한 뷰티 멘토로 활약 기대”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차세대 뷰티 멘토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오연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216-0121-7

코리아나 화장품은 매 드라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오연서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이미지가 2016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코리아나 화장품 비전에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오연서는 최근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며 차세대 뷰티 멘토로 떠오르고 있으며, 본인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ohvely22)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나누는 스타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오는 2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수목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의 주연으로 발탁돼 안방 컴백을 앞두고 있다.

 

평소 코리아나화장품 매니아로 알려져 있던 오연서는 지난 1월19일 코리아나 임직원 및 뷰티 카운셀러 700여명이 모인 ‘2016년 한마음 대축제’ 현장에서 첫 인사를 나눴다. 한마음 대회는 우수 뷰티카운셀러 시상식, 임직원 화합의 자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날 참석한 오연서는 코리아나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인터뷰 시간 및 포토세션을 가졌다.

 

◆ 코리아나화장품은 2016년 전속모델로 오연서를 발탁하며 한층 더 적극적인 국내 영업과 해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니떼, 비취가인, 세레니끄, 레미트 등 신규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오르시아, 엔시아 등의 브랜드에서는 위생허가 취득 품목 수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코리아나는 중국 유명 미용지 선호도 조사에서 상위권을 수상하며 중국 시장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