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트루 컬러 립스틱’…보이는 컬러 그대로!

순간을 머무르게 하는 리얼 컬러 ‘The True Moment’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의 ‘트루 컬러 립스틱’을 내놓았다.

1-앞-[마몽드] 트루컬러립스틱 출시2

▷마몽드 트루컬러립스틱_박신혜와 립스틱.

마몽드 ‘트루 컬러 립스틱’은 마몽드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매트 포뮬라의 함유로 입술의 굴곡을 매끄럽게 채워줘 보이는 컬러 그대로의 선명하고 강력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2-제품-[마몽드] 트루컬러립스틱 출시3

▷마몽드 트루컬러립스틱.

▶트루 컬러 립스틱은 고보습 오일 성분들을 감싸 안아 입술 표면에 자연스럽게 피팅되는 ‘실크 젤’을 함유해 기존 매트 립스틱의 단점이었던 건조함과 뻑뻑한 발림성을 보완했다. 이에 ▷기존의 매트 립스틱과 달리 보이는 컬러 그대로의 매트한 립 메이크업의 표현과 동시에 입 술 속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오랜 시간 유지된다.

3-모델3컷-[마몽드] 트루컬러립스틱 출시1

▷마몽드 트루컬러립스틱_박신혜의 매력적인 화보공개.

▶박신혜의 매력적인 화보가 사전 공개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마몽드 ‘트루 컬러 립스틱’은 그녀가 직접 선택한 핑크 컬러의 ‘그레이스’, 레드 오렌지 컬러의 ‘해피니스’, 가을 추천 컬러인 말린 장미 빛의 ‘포 유’ 세 가지 컬러를 비롯하여 20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였다. ▷또한 제품 출시기념으로 박신혜의 친필 사인이 각인된 립스틱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마몽드 관계자는 “트루 컬러 립스틱은 비교할 수 없는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매트 립스틱”이라며 “기존의 매트 립스틱은 각질 부각은 물론 건조하고 뻑뻑해 편안하고 예쁜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어렵다는 편견을 깰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

◈ 마몽드 ‘트루 컬러 립스틱’은 10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몽드 트루 컬러 립스틱 (3.5g, 1만5000원대) :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돼 완벽에 가까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매트 립스틱.(총 20홋수)
[1호 러브 스토리 / 2호 퍼스트 키스 / 3호 홀릭 / 4호 스윗하트 / 5호 그레이스 / 6호 미라클 핑크 / 7호 쏘 스페셜 / 8호 러브 송 / 9호 썸 / 10호 해피 오렌지 / 11호 해피니스 / 12호 시티 오렌지 / 13호 홀리데이 / 14호 클래식 / 15호 로맨틱 레드 / 16호 시크릿 어페어 / 17호 빅 나이트 / 18호 핫 레드 / 19호 포 유 / 20호 미스 젤러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