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한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스타일난다 3CE’ 대표 제품인 ‘립 컬러’가 누적 판매량 340만개를 돌파했다고 지난1월 21일 밝혔다.
3CE 립 컬러는 2009년 101번 출시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컬러들을 선보이며 현재 909번에 이르기까지 여성 고객들의 립 제품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컬러뿐만 아니라 매트, 데인저러스 매트, 글로시 등 다양한 텍스처를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힌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 특히 3CE에서는 완벽한 무광 립을 연출하는 데인저러스 매트 텍스처를 국내 처음으
이처럼 다양한 립 컬러 제품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전문가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하연 부원장은 “선명한 발색,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출장 시에 3CE 립 컬러를 꼭 챙긴다”고 말했다.
– 요닝의 서지영 부원장은 “3CE 립 컬러를 이용하면 표현하지 못할 립 메이크업이 없다. 메이크업의 한계를 뛰어 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며 3CE 립 컬러에 대한 애정을 표시.
– 3CE 브랜드 관계자는 “립 컬러의 인기 요인은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터치감”이라며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하여 3CE의 립 컬러를 한 번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꼭 다시 찾게끔 만드는 우수한 제품력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했다.
▣ 한편, 립 컬러 중 가장 최근 출시된 ‘#908 컬러’(웜앤스윗 컬러)는 니트웨어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브라운 코랄색으로 출시 한 달 만에 스타일난다 홈페이지에서만 5000개 이상 판매되며, 현재 3CE 코스메틱 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3CE의 ‘립 컬러’ 제품은 패션&뷰티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 홈페이지 (http://www.stylenanda.com)를 비롯해,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3CE CINEMA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 정보
▲립 컬러 #908 WARM&SWEET(305g, 1만7900원) : 밀착을 돕는 프라이머 매트 텍스쳐가 입술에 터치 시 밀리는 현상 없이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하며 크리미한 발림성이 특징인 매트 타입 립 컬러. 웜앤스윗 컬러는 웜톤이라면 누구나 사랑할 따뜻한 빈티지 브라운 컬러로, 포근한 니트웨어와 잘 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