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선의 고품격 미모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가 1월20일 공개됐다.
김희선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이번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랑콤 뮤즈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공개된 마르끌레르의 화보에서 그녀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20대 전성기 시절의 미모와 결점 없이 맑은 피부를 고스란히 유지한 그녀의 자태에 화보 촬영장이 탄성으로 가득했다는 후문.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하이 커버리지’로 화사하고 맑은 광채 피부를 연출한 뒤 ‘그랑디오즈 아이라이너’와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표현.
▷여기에 ‘NEW 압솔뤼 루즈’ 중 선명한 오렌지-레드 컬러 계열인 ‘198 플레임 오렌지’ 색상을 입술 라인을 따라 가득 채워 매혹적인 분위기와 생기를 더했다.
NEW 압솔뤼 루즈의 ‘198 플레임 오렌지’ 컬러는 색채 연구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 중 ‘플레임(Flame)’ 색상과 유사해 올 SS시즌 큰 인기가 예상된다.
▷이외에도 그녀는 NEW 압솔뤼 루즈 중 마젠타 핑크 톤의 ‘378 릴리 로즈’, 마른 장미 컬러의 ‘264 100일 마른 장미’, 연한 핑크 계열의 ‘317 핑크 클릭’ 등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세월이 가는 대로 자신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나름의 아름다움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배우 김희선의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랑콤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그녀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랑콤과 많은 여성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희선은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안방극장 사로잡기에 나선다.
▣ 김희선 화보 메이크업 사용 제품 =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하이 커버리지 (7만8000원대, g*2)(*2월 2일 출시 예정): 한 번의 터치로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 컴팩트.
커버력과 지속력이 한층 강화돼 투명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NEW 압솔뤼 루즈 ‘198 플레임 오렌지’ ‘378 릴리 로즈’ (4만2000원대, 4g): 크림, 쉬어, 매트 3가지 텍스처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인기 색상 53종으로 이루어진 랑콤의 베스트셀러 립스틱.
김희선이 사용한 컬러는 선명한 오렌지-레드 계열의 ‘198 플레임 오렌지’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마젠타 핑크 계열의 ‘378 릴리 로즈’ 색상이다.
▲그랑디오즈 라이너 (4만2000원대, 4ml): 브러시를 구부려 정교한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에 영감을 받아 35도로 구부러진 ‘아티스트 브러시 스틱’을 적용한 획기적인 아이라이너로, 완벽한 아이라인을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그랑디오즈 마스카라 (4만4000원대, 10g): 백조의 목처럼 25도 구부러진 획기적인 형태의 ‘스완-넥™’ 스틱으로 모든 속눈썹을 짙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짧고 탄성 있는 초정밀 브러시가 눈 가까이에 짧은 속눈썹도 길게 연출해 주며, 강렬한 블랙 색상의 피그먼트로 한층 더 풍성하고 짙은 속눈썹을 유지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