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 탄력망을 끌어올려 흔들림 없는 탄탄한 얼굴로 가꿔주는 탄력강화 크림 ‘탄력크림’을 리뉴얼해 내놓았다.
설화수 탄력크림은 구기자 추출 성분이 함유된 지선체™의 힘으로 피부 탄력망을 끌어올려 무너질 틈 없이 촘촘한 탄력의 기초를 다시 세워주는 탄력강화 크림이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탄력을 강화시켜, 힘 있게 차오르는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올해 2월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탄력크림’은 부드럽게 퍼지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얇은 보호막을 씌운 듯 얼굴을 감싸준다. 또한 손바닥 하단을 이용하여 양쪽 광대 부근에서부터 턱 선, 턱 아랫부분까지 순서대로 탄력 자극점을 마사지하는 지선마사지법을 활용하면 손 끝에서부터 느껴지는 피부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설화수 탄력크림의 핵심 성분인 지선체™는 피부를 지지하는 힘을 가진 구기자에 흑두, 갈근 성분을 더해 완성된 설화수만의 새로운 탄력 처방으로, 탄력망을 끌어올려 무너질 틈 없이 촘촘한 탄력의 기초를 다시 세워준다.
◈ 리뉴얼된 설화수 탄력크림은 2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탄력크림 (75ml, 10만5000원대).
▶사진 : 설화수 탄력크림.
■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귀한 원료를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꿔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설화수.
3000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6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