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조아 아시아 첫 메이크업 브랜드 뮤즈 남보라

화보 및 튜토리얼 영상 통해 아시안 뷰티전파 아이콘 변신!

216-0126-2-02

 

배우 남보라가 153년 역사의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의 첫 아시아 뮤즈로 선정됐다. 남보라의 뮤즈 발탁은 부르조아 역사상 ‘아시아 최초’의 뮤즈 선정이라는데 의미가 크다.

과거, 프랑스 본사의 인터내셔널 모델과 함께 대한민국에 한정된 뮤즈를 발탁한 경우는 있었으나 한국은 물론 중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태국 등 전 아시아를 아우르는 콜라보레이션 뮤즈 선정은 이번이 처음. 남보라는 KBS 한류 주역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민화공주’ 역활을 통해 중화권 시청자들에게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어필했다.

 

◈ 글로벌이 열광한 ‘SUPER K-BEAUTY!’!

216-0126-2-01

이번 모델 선정은 아시안 뷰티와 그 중심에 선 K-BEAUTY와도 무관하지 않다.

 

– 부르조아 담당자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어떤 메이크업이든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스킬은 한국 여성들의 장점이자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지 오래 되었다”며 “그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서양인을 위한 메이크업에서 출발한 부르조아가 남보라를 통해 아시안 뷰티에도 적합한 웨어러블한 브랜드임을 어필 하겠다”는 설명.

또한 “남보라는 티 없이 맑은 피부,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눈빛, 어떤 메이크업든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천의 얼굴을 지닌 아시아 최고의 뮤즈”라며 콜라보레이션 배경을 밝혔다. 그녀의 화보를 본 싱가폴 아시아 본사에서도 “SUPER BEAUTY!”를 외치며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 부르조아 2016 S/S 신제품과 함께 활약 예정!

남보라는 부르조아에서 올봄, 야심차게 출시한 신제품 ‘루즈에디션 수플레 벨벳’과 안티 폴루션,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시티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등 봄,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과 함께 활약하게 된다.

▷부르조아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루즈에디션 벨벳’의 신제품 라인 ‘루즈에디션 수플레 벨벳’은 수플레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으로 올봄 여심 저격에 나선다. 화보에 사용된 이 제품은 모델 남보라가 직접 써보고, 칭찬을 아끼지 않은 제품이기도 하다.

 

– 부르조아 관계자는 “여심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컬러와 부르조아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지닌 신제품을 기대해 달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배우 남보라와 함께 소비자에게 한발 더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 서겠다”고 전했다.

 

◈ 부르조아는 2월 중순 수플레 벨벳 출시를 시작으로 남보라 룩 입소문 이벤트, 신제품 체험 이벤트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제품은 롯데 본점 영플라자와 신세계 강남점, AK 분당점을 비롯한 백화점 매장과 뷰티&헬스 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 부르조아 온라인 공식몰(www.bourjois-mall.com)과 GS, Hmall, CJ몰과 같은 온라인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