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세럼)를 내놓았다.
요즘 미세먼지는 계절을 가리지 않고 우리를 위협하고 있다. 초기에는 호흡기 질환에 대한 우려가 많았으나, 점점 미세먼지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는 1시간이 지난 후부터 영향을 받기 시작하여, 피부 컨디션이 나빠지기 시작 한다는 사실에 주목할 것. 미세먼지가 피부에 덜 붙도록 피부를 보호해주는 새로운 데일리 케어가 필요 한 시점이다.
◆ 라네즈는 미세먼지의 합이 음전하라는 점에 착안, 음전하끼리 반사시키는 자석 반사 원리를 활용한 Dust BlockTM을 적용한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를 선보인 것.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Dust BlockTM 효과로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를 반사하여 피부에 붙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 및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하여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산뜻한 에센스 제형의 질감으로 가벼운 마무리가 가능해 매일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펴 발라 외출 전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 (40ml, 3만5000원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피부 잠금 세럼.
미세먼지를 반사시키는 Dust BlockTM으로 먼지가 피부에 붙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외선 차단 및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하여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