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20주년 기념 마케팅강화

한고은 모델 TV광고 온에어…“~ 당신은 소중하기에”메시지

216-0204-9-01

사진 : 레스틸렌 공식 모델 한고은의 CF 속 촬영 모습.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의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이 출시 20주년을 맞아 새해 첫 TV 광고를 방영하고, SNS 이벤트를 펼치는 등 ‘레스틸렌의 스무살’을 기념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

 

레스틸렌은 배우 한고은을 모델로 내세운 새 TV 광고를 통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레스틸렌을 만나세요. 당신은 소중하기에’라는 광고 메시지로 레스틸렌의 우수성을 강조.

 

◈ 레스틸렌은 이번 출시 20주년 맞이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레스틸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stylaneKorea)에서 참여 가능하다.

 

– 레스틸렌 관계자는 “2016년은 레스틸렌이 출시 된지 20주년이 된 기념비적인 해”라며 “올해 첫 방영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강화해 레스틸렌이 지난 20년간 지켜온 가치를 공유하고, 20년간 받은 소비자의 사랑에 더욱 보답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레스틸렌은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누적 시술 2300만 건을 기록 중인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기술 NASHA™로 체내 히알루론산 성분과 99%이상 유사하게 제조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채택해 인체 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