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Veilment)은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각적인 향기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러브 에디션 캔들 2종’을 내놓았다.
벨먼 만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억을 향으로 재해석하는 감성으로 탄생한 이번 러브 에디션은 세기의 연인인 로미오&줄리엣이 남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사랑’을 향으로 담아 다가오는 발렌타인 및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진한 향기로 전할 수 있다.
◈ 이번 러브 에디션은 벨먼에서 최고급 향료로 직접 조향한 사랑스럽고 달콤한 언익스펙티드 로즈(Unexpected Rose), 서든 키스(Sudden Kiss) 향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레드, 블루 컬러 용기에 담았다.
◈ 와일드 플로럴(Wild Floral) 계열의 향으로 기대치 않은 순간에 기대하지 않았던 누군가로부터 받은 장미꽃 한 다발에서 느껴지는 황홀한 기억을 담은 ‘언익스펙티드 로즈(Unexpected Rose)’, 갑작스럽게 닿은 입술의 어색함 뒤로 다가오는 설렘의 순간을 완벽하게 대변할 수 있는 엠버 우디(Amber Woody) 계열의 향인 ‘서든 키스(Sudden Kiss)’로 기억 속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 ‘벨먼 러브 에디션 캔들’(2종) (170g, 8만9000원).
◈ 한편, 벨먼 러브 에디션은 3월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인 분더샵 청담과 벨먼 브랜드 몰(www.veilment.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종 모두 구매 시 벨먼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eilment)과 인스타그램(@veilment)계정에서는 ‘Love moments’ 이벤트를 통해 러브 에디션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