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싱크대 악취의 원인인 세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국내 최초 싱크대 배수관 전용 살균세정제 ‘Mr.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를 새로 내놓았다.
싱크대 배수관은 청소가 어려워 주로 뜨거운 물이나 락스를 붓는 등의 방법을 택했지만, 이는 음식물 찌꺼기, 오염물 등이 부패하여 심한 악취가 발생하는 것을 해결하지 못했다. 반면 이 제품은 99.9% 살균력과 확실한 싱크대 악취 제거 및 반응 컵에 2가지 용액을 부어 넣으면 끝나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
◈ 제품 내 동봉된 컵을 배수구에 넣고 2가지 용액을 차례대로 부으면 풍부한 산소거품이 배수관의 세균까지 말끔하게 제거하여 악취를 해결한다. 반응 컵 바닥의 작은 구멍과 측면 홈을 따라 거품이 배수관에 착 붙어 천천히 타고 흐르기 때문에 I자형의 싱크대 배수관, 대형 배수관, 거름망까지 깨끗이 청소된다.
◈ 사용 후에는 물과 소금 등 천연 성분만이 남아 싱크대 배수관 부식 우려가 없고, 두 달에 한번만 사용하면 청결한 싱크대 배수관을 유지할 수 있다. 뛰어난 효과와 간단한 사용법으로 출시 보름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 되는 판매기록을 세웠다.
◈ 한편, TV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천왕’, ‘집밥 백선생’ 등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외식 사업가 백종원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 장인정 브랜드 담당자는 “음식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요리법으로 전문성과 친근함을 동시에 가진 백종원의 이미지와 간단하고 편리하지만 효과적으로 배수구를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의 특장점이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 용량 및 가격
▲ ‘Mr.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6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