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www.miseenscene.com)이 간편하게 기름 낀 헤어를 재단장하고, 머리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와 헤어 파우더로 구성된 ‘헤어 리프레셔(Hair Refresher)’ 라인을 내놓았다. 특히, 드라이 샴푸는 3가지 독특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쟝센은 이번 출시를 기해 일본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 제품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 및 음악을 함께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아침에 샴푸한 머리라도 오후 즈음에는 두피 피지로 인해 기름이 끼고 볼륨이 가라앉으며 냄새가 나기도 한다. 이에 미쟝센은 메이크업을 수시로 수정하듯, 유분으로 망가진 헤어도 그 때 그 때 손쉽고 빠르게 보완하여 언제나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도록 돕는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라인을 선보인 것.
◈ 드라이 샴푸 및 헤어 파우더로 구성된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라인은 간단히 뿌린 후 털어주기만 하면 제품 내 파우더 성분이 겉도는 유분을 제거해 기름기로 축 처지고 냄새 나는 헤어를 볼륨감 있고 향기롭게 재단장한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넓게 도포되는 드라이 샴푸는 헤어 전체적으로 유분감을 제거할 때 편리하며, 톡톡 두드려 쓰는 쿠션 타입의 헤어 파우더는 기름 낀 앞머리 등 특정 부위에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 드라이 샴푸는 총 3가지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구성돼 냄새 제거는 물론 나만의 개성 있는 향기 연출이 가능하다. 3가지 향은 △로맨틱 플로럴향의 ‘스윗 멜로디(Sweet Melody)’ △사랑스런 프루티 향의 ‘러브 레터(Love Letter)’ △산뜻하고 프레시한 향의 ‘버터플라이 키스(Butterfly Kiss)’. 헤어 파우더는 무향으로 구성해 특정 향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까지 고려했다.
◆ 한편, 미쟝센은 ‘헤어 리프레셔’ 라인 출시를 기해 소비자들이 제품 감성을 시각적, 청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콜라보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했다. ▷일본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마루미얀(Marumiyan)’, 일본 유명 재즈 힙합 뮤지션 ‘DJ 오카와리(DJ Okawari)’와의 협업 아래 패키지 디자인 및 콘셉트 음악을 선보인 것. ▷마루미얀은 화려한 색감의 플라워 그래픽 아트로 제품 특유의 트렌디하고 도회적인 감성을 표현하고 있으며, ▷DJ 오카와리의 몽환적이고 그루브한 음악은 제품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 이 콜라보 디자인 및 음악은 2월부터 제품 뒷면 QR코드 통해 미쟝센 공식 홈페이지 ‘라이킷헤어(www.likeithair.com)’에 접속하면 만나볼 수 있다.]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라인 전 제품은 2월부터 아리따움 매장, 드럭스토어 및 미쟝센 공식 판매처 라이킷헤어(www.likeithair.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Hair Refresher)’ 라인 구성 및 가격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스윗 멜로디(Sweet Melody) (150ml, 1만2000원 대)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러브 레터(Love Letter) (150ml, 1만2000원 대)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버터플라이 키스(Butterfly Kiss) (150ml, 1만2000원 대)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뉴 문(New Moon) (10g, 1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