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끝판왕 유아인 매력 폭발 현장 전격 공개!

리복, 현시대 최강 심쿵남 유아인과 함께한 TV CF 비하인드 컷

리복이 최근 클래식 라인의 헤리티지 러닝화 아즈텍(Aztec)의 대표 모델로 유아인을 선정하고 엠버서더로서 함께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THE 1979 VINTAGE’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TV CF는 말 그대로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정통 러닝 헤리티지를 가진 아즈텍과 해가 거듭될수록 더욱 폭발하는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 유아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유아인은 전문 드러머 못지않은 수준급 드럼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을 압도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 짧은 광고 영상에서는 다 보여질 수 없었던 유아인의 심쿵한 매력을 추가로 공개한다.

216-0217-11-01

유아인은 소품으로 사용된 드럼에 아이 같은 호기심을 보이다가도 전문가 못지않은 드럼 실력을 뽐내며 배경으로 강렬한 드럼 비트와 함께 호흡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빠른 박자감의 드럼 음악에 몸을 맡기면서도 카메라를 잡아먹을 듯한 눈빛으로 거친 매력을 뽐내며 현장의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 특히 유아인은 1980년대와 2016년을 오가는 이번 광고에서 과거를 표현한 클래식 바이크와 엔티크한 바버숍 등을 누비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촬영 중간 중간 진지하게 촬영본을 모니터링 하는 유아인의 눈빛과 자세에서 모든 일에 완벽을 기하고 노력하고자 하는 유아인의 내면을 읽을 수 있다.

 

216-0217-11-02

◈ 유아인은 특유의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두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러브리티다. 2003년 데뷔 이후 드라마, 영화,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발전을 거듭해 풍부한 필모그래피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왔다.

 

216-0217-11-03

◈ 유아인은 리복과 2011년부터 클래식라인의 브랜드 파트너로서 리듬 오브 라이트(Reethym of Lite) 캠페인을 함께 한 특별한 인연이 있다. 이번 2016년에도 리복의 아즈텍을 대표해 화보 촬영, TV CF, 지면 광고 등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유아인은 출시 이후 30여년간 꾸준히 유행온 아즈텍의 고급스러운 헤리티지를 전하는 최적의 엠버서더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유아인의 매력은 파도파도 끝이 없다. 아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결성하고 공동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현재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이방원 역을 맡아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8일 개봉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좋아해줘’에서는 세상을 다가진 우주대스타 역할을 소화하며 SNS를 통해 이뤄지는 설레는 연애 스토리로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 유아인은 특유의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2015년을 화려하게 장식한 후, 끊임없이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놀래키고 있다. 현시대 가장 주목 받는 연기파 배우인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한편, 유아인의 신발로 화제가 된 리복 아즈텍은 1979년 출시 이후 러닝화로서 뛰어난 유연성, 가벼운 무게, 부드러운 쿠셔닝 등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트렌드가 반영된 세련된 라인에 모던한 컬러가 더해져 일상생활 어디에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