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의 차가운 바람과 실내의 건조한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는 겨울철. 유해성분을 제외시킨 안전한 성분의 제품으로 자극을 줄여 피부를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피부의 휴식을 위해 자연성분을 연구하고 적용하는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착하고 순한 성분만을 담은 ‘허브 비비 크림’을 제안.
순한 성분으로 사춘기의 여드름, 트러블로 고민하는 10대는 물론 20-30대 민감한 피부 남녀에게 사랑 받고 있는 라포랩의 ‘허브 비비 크림’은 붉은기 커버를 위한 트러블 전용 유기농 비비크림으로 천연 유래 미백 기능 성분 ‘유용성 감초추출물’, 자연보존제 ‘자몽추출물’을 함유하고 물 대신 유기농 USDA인증을 받은 ‘알로에베라즙’을 베이스로 사용했다.
또한 쿨 그린,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독특한 그린컬러 제형이 민감한 트러블 피부의 붉은기를 보정해주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어두워진 피부톤 고민을 개선해주고 촉촉한 마무리와 커버력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연출을 도와 주고 안정한 성분으로 제품력까지 착한 라포랩의 ‘허브 비비 크림’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http://www.laforlab.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