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성분의 멀티밤 ‘호밤’과 천연 식물성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더욱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틴티드 트리트먼트 립밤’ ‘밤 2종’을 내놓았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천연 97% 성분의 ‘호밤’은 상처 입은 호랑이가 병풀 밭에 뒹굴어 상처를 치유해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센텔라 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우수한 효과가 있다. 입술, 손, 팔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응급 보습 처치는 물론, 수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제품과 섞어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제품.
윤기 나는 핑크 빛의 생기를 부여해주는 ‘틴티드 트리트먼트 립밤’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입술에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집중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덧바를수록 생생하게 살아나는 핑크 빛의 틴트가 입술 위의 컬러를 타이트하게 잡아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혈색을 표현. 튀지 않고 자연스럽게 물든 핑크빛 입술을 연출하기 용이한 제품이다.
– 3CE 브랜드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밤 2종은 천연 식물성 원료를 함유해 어린 아이부터 30대 이상 주부들까지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미니멀한 사이즈의 틴 케이스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꺼내어 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말했다.
◈ 3CE의 ‘호밤’과 ‘틴티드 트리트먼트 립밤’은 패션&뷰티 브랜드 스타일난다 홈페이지를 비롯해,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3CE CINEMA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