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면세점 더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만 단독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3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오후 1시와 3시 그리고 5시, 하루 세 번 메이크업 시연과 전자 바이올린 콘서트를 비롯해 경품 이벤트와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투쿨 자판기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행사들.
– 투쿨포스쿨 브랜드 관계자는 “부산을 시작으로 국내 브랜드 확장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세계 최대 백화점인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본관은 물론 면세점까지 오픈, 이를 기념해 투쿨포스쿨 만의 캐릭터가 잘 살아있는 이벤트들을 계획했고, 앞으로도 꾸준한 확장을 통해 많은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라고 했다.
▶투쿨포스쿨은 지난 2월 15일, 2016 F/W 뉴욕 패션 위크의 리버틴 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백스테이지에서 런웨이 모델들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책임지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