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지친 피부 활력충전! ‘모로칸오일 샤워젤’

바디의 수분 밸런스 회복시키고 고급스러운 시그니쳐 향기 선사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 활기를 되찾아줄 ’샤워젤(Shower Gel)’을 6월에 선보인다.

216-0531-7-01

사진 : 모로칸오일 샤워젤.

모로칸오일 샤워젤은 고농축의 부드러운 포뮬러 제품으로 높은 세정력과 동시에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즉각적으로 피부 활력을 되찾게 도와준다.

바디의 수분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모로칸오일 샤워젤은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시그니쳐 향기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사용 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모로칸오일은 샤워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샤워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바디 수플레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체험용 샘플(5ml)을 증정한다. 또한 6월7일부터 10만원 이상 모로칸오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천연 사해 모래로 바디 각질을 완벽하게 제거해줄 바디 버프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미니어쳐(50ml)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 모로칸오일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6월7일부터 31일까지 여행지에서도 깔끔한 바디와 헤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헤어 & 바디 트래블 파우치 세트’와 바닷물의 염분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는 ‘바캉스 헤어 케어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예정.

◈ 새로 선보이는 모로칸오일 샤워젤은 현대 목동점과 판교점에 입점한 ‘앳 뷰티(At Beauty)’와 신세계 센텀 시티점에 있는 브랜드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샤워젤 (250ml, 2만9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