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우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휘 X 양태오 콜라보레이션의 세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며 봄철 쿠션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양태오와 함께 오휘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인 ‘얼티밋 커버 CC쿠션’의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을 선보인 것.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은 양태오 디자이너가 생명의 탄생과 안정, 완벽을 상징하는 숫자 3에서 착안, 기존의 모던하고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 옆에 가는 2개의 선을 더한 3개의 선을 모티브로 오휘만의 안정감과 클래식함을 표현한 에디션이다.
특히 ‘트리플 스트라이프’ 모티브는 제품뿐만 아니라 이번 에디션의 케이스에도 적용돼, 양태오 디자이너만의 모던함과 아름다움으로 실내 공간을 한층 품격 있게 완성시켜 줄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소장 가치도 높였다.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은 세컨스킨™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내 피부처럼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원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오휘의 대표 쿠션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결점과 모공, 굴곡까지 밀착 커버를 선사하며, 뛰어난 광채 효과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 인체적용시험기관(㈜엘리드) 시험결과, 24시간 색 지속력이 유지되고,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갖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CC쿠션 하나 만으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 마무리부터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오휘 X 양태오 얼티밋 커버 CC쿠션 에디션’은 지난해(2015년) 7월 첫 선을 보인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11월 선보인 두 번째 에디션 또한 또다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담은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 오휘 최강웅 브랜드 매니저는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모던함을 뛰어나게 조화시키는 디자이너 양태오와 오휘가 함께 선보이는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 얼티밋 커버 CC쿠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피부 본연의 광채와 아름다움을 살리는 메이크업을 선사해 올 봄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휘 X 양태오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 얼티밋 커버 CC쿠션’ [※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15g x 4ea, 7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