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내놔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레몬과 비타민C의 만남!”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비타민C 500mg을 레몬 농축 과일 분말과 함께 맛있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5g X 14포, 1만5000원)을 새롭게 내놓았다.

216-0307-7-01

사진 : 어바웃미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은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인 ‘굿 베리 타임’의 뒤를 이어 새롭게 선보인 이너뷰티 제품으로, 레몬 농축 분말이 30% 이상 함유돼 레몬의 영양을 풍부하게 섭취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1포(1회분)에는 1일 비타민C 권장섭취량의 5배인 비타민C 500mg이 함유돼 있으며, 레몬의 상큼한 맛과 향까지 갖춰 풍부한 비타민C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섭취 시에는 미온수나 냉수에 타서 음료처럼 마시면 된다. 이밖에도 메이플 시럽과 프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비타민 B2 등 건강과 미용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어바웃미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바웃미의 이너뷰티 제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특히 이번에 출시한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은 1회 1일 비타민C 권장섭취량 기준 5배 이상의 풍부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어 보다 건강한 이너 뷰티 제품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
(http://www.aboutmeshop.com) 및 어바웃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