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는 지난 3월 5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성공적인 한국 진출과 앞으로의 사업 비전 및 기업 가치 실현 등을 선포하는 대규모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네리움인터내셔널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 제프 올슨이 참석해 지난 2015년 7월 첫 발을 내디딘 한국시장에서 거둔 성공적인 사업성과를 발표했다. 또한, 네리움 제품개발의 주역인 미국 시그넘바이오사이언스의 경영진 및 수석 연구진들이 직접 제품의 핵심 성분과 경쟁력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네리움의 대표 제품인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나이트 & 데이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 한국 및 아시아 전역 수출 생산을 담당하고 있는 코스맥스의 김준배 대표이사가 참석해 향후 아시아 시장에서 이뤄낼 네리움 사업성장에 대한 가시적인 비전을 제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직접판매공제조합 어청수 이사장, 네리움인터내셔널의 일본지사장 피터 데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네리움인터내셔널이 공식후원하고 있는 LPGA 세계랭킹 1위 리디아 고 선수는 영상을 통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 이날 행사에서 네리움은 세계적인 국제구호기구 월드비전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12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월드비전의 신규 마케팅본부 한상호 본부장은 “앞으로 월드비전은 ‘받은 것을 돌려주는 기업’ 네리움과 함께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 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2016년 네리움의 성장을 이끌 신제품 ‘메모리 포뮬러’와 ‘네리움 퍼밍 바디 컨투어 크림 옵티메라 포뮬러’ 출시를 공식 발표하고, 행사 당일 참석자에 한해 신제품 구매 혜택을 선사하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네리움에서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브랜드스토어 ‘네리움 기어 스토어(Nerium Gear Store)’도 첫 선을 보여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을 선보였으며, 참석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
▣ 2011년 설립된 네리움인터내셔널은 출범 4년 만에 누적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신생기업으로, ‘Make People Better’ 라는 기업가치 하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는 월드비전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