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떼어내는 “눈썹문신 셀프 타투젤”선봬

쏘내추럴 ‘아이브로우 메이킹 젤 타투’… “빈약한 눈썹BYE!”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태닝 성분으로 피부를 물들여 오랜 시간 자연스럽게 눈썹 메이크업을 유지 시켜주는 ‘아이브로우 메이킹 젤 타투(EYEBROW MAKING GEL TATTOO)’(2가지 컬러)를 내놓았다.

 

216-0311-3-01

사진 : 쏘내추럴 “눈썹문신 셀프 타투젤”.

쏘내추럴의 아이브로우 메이킹 젤 타투(일명: “눈썹문신 셀프 타투젤”)는 간편하게 그리고 손쉽게 떼어내어 문신한 듯 변함없는 눈썹을 만들어주는 아이브로우 셀프 타투 젤이다. ▷DNA 태닝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컬러링을 통해 피부를 순하게 물들여 따로 그리지 않아도 오랜 시간 예쁜 눈썹을 유지시켜 주며 캐모마일, 꿀 창포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팩을 한 듯 눈썹 영양 케어는 물론 보습,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층을 마일드 하게 물들이는 성분으로 최대 5일 까지 유지되며 턴 오버를 통해 서서히 사라진다. ‘모카 브라운’, ‘라떼브라운’ 2가지 컬러로, 모발컬러나 피부톤에 맞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 자극 없는 성분으로 피부를 물들여 쉽게 지워지지 않는 예쁜 브로우 메이크업을 오랜시간 유지시켜주는 아이브로우 메이킹 젤 타투는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아이브로우 메이킹 젤 타투’ (10g, 1만4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