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뷰티 스토어 싱가폴 샤샤 론칭 행사 성황

싱가폴 현지 언론과 유명 뷰티 블로거들 참석해 뜨거운 관심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홍콩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싱가폴 샤샤(SASA) 입점을 축하하는 론칭 행사를 지난 3월 4일 싱가폴 최대 번화가 Orchrd Rd에서 성황리에 가졌다.

216-0314-4-01

사진 : 조성아22 싱가폴 샤샤 론칭 입점행사.

이날 행사는 조성아22의 제품들로 진행된 메이크업 쇼와 제품 시연, 브랜드 히스토리 소개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 싱가폴 현지 언론과 유명 뷰티 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조성아22의 전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주력 제품인 ‘바운스 업 팩트 XS SPF50+/PA+++’와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등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한국 여자들의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 메이크업을 체험했다.

▷행사에 참석한 뷰티블로거 ‘xinlinnn’은 메이크업 제품의 훌륭한 디자인과 완벽한 텍스처에 감동이라고 표현했으며, 또 다른 블로거인 ‘slowbrogal’은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조성아22의 디자인을 극찬하는 등 조성아22의 싱가폴 SASA 론칭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 조성아22 관계자는 “북미 세포라(Sephora)와 홍콩에 이어 이번 싱가폴 샤샤(SASA)의 성공적인 입점 등은 조성아22가 북미와 아시아를 아우르는 K-뷰티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글로벌 뷰티 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한 단계 도약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조성아22의 뷰티 철학을 알리고 노하우를 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조성아22가 입점한 SASA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등지에 매장을 갖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시슬리, 랑콤, 라프레리, SK-2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부터 저가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입점해 있어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