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홍콩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싱가폴 샤샤(SASA) 입점을 축하하는 론칭 행사를 지난 3월 4일 싱가폴 최대 번화가 Orchrd Rd에서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행사는 조성아22의 제품들로 진행된 메이크업 쇼와 제품 시연, 브랜드 히스토리 소개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 싱가폴 현지 언론과 유명 뷰티 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조성아22의 전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주력 제품인 ‘바운스 업 팩트 XS SPF50+/PA+++’와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등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한국 여자들의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 메이크업을 체험했다.
▷행사에 참석한 뷰티블로거 ‘xinlinnn’은 메이크업 제품의 훌륭한 디자인과 완벽한 텍스처에 감동이라고 표현했으며, 또 다른 블로거인 ‘slowbrogal’은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조성아22의 디자인을 극찬하는 등 조성아22의 싱가폴 SASA 론칭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 조성아22 관계자는 “북미 세포라(Sephora)와 홍콩에 이어 이번 싱가폴 샤샤(SASA)의 성공적인 입점 등은 조성아22가 북미와 아시아를 아우르는 K-뷰티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글로벌 뷰티 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한 단계 도약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조성아22의 뷰티 철학을 알리고 노하우를 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조성아22가 입점한 SASA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등지에 매장을 갖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시슬리, 랑콤, 라프레리, SK-2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부터 저가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입점해 있어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