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기획 출시를 기념하여 ‘세니떼뷰티샵 점주 대상 우수후기 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기획 우수 후기 이벤트는 올해 세니떼뷰티샵의 주력상품인 골든셀 앰플을 세니떼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육성하고 점주들의 영업활동을 독려하고자 기획되었다. 후기를 작성한 세니떼뷰티샵 점주 중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점주 10명에게는 24k 금반지를 증정했으며, 이외에도 참여한 모든 점주들에게는 참가 기념품으로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 코리아나화장품은 2016년 전문점 유통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기존 거래처 재계약 유지와 대형 거래처 발굴 전략을 바탕으로 전문점 유통 분야에서의 내실과 외형을 함께 키워나갈 예정이다. ▷또한 세니떼 골든셀 앰플을 비롯하여 골든셀 앰플 메이크업 라인, 텐세컨즈 아이 메이크업 라인, 세니떼 녹두 퓨어 크림 스페셜 에디션 등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여 제품군을 확장하고 타 전문점들과의 차별화를 도모한다.
– 고광삼 전문점총괄팀장은 “2016년에는 전국 300여개 세니떼뷰티샵과 전문점에 에 한층 더 집중하여 코리아나화장품이 전문점 시장 내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맞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전문점 유통 매출 확장을 위해 뛰어난 품질의 히트 상품을 육성하고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오연서가 출연한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