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 류준열이 전하는 빛나는 봄날의 ‘유자애(愛)’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 바이럴 영상공개…설렘 가득 에피소드 담아

사진 :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 바이럴 영상 ‘유자애’ 공개.

사진 :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 바이럴 영상 ‘유자애’ 공개.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올해(2016년) 새로운 시그니처 ‘유자 수분C 라인’의 주력 제품 ‘유자 수분C 크림’을 소재로 한 바이럴 영상의 본편을 3월 23일에 공개.

◈ 이날의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의 바이럴 영상 ‘유자애(愛)’는 스킨푸드 전속 모델 김유정과 함께 최근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이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음대 캠퍼스를 배경으로 김유정과 류준열의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를 그려낸 것이 특징. ▷또한 ‘유자’를 매개체로 전개되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신입생 김유정과 선배 류준열 사이의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 촬영 당일 처음 만난 김유정과 류준열은 서로 낯설어하던 것도 잠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 스킨푸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유자 수분C 라인’은 총 6종(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 미스트)으로 구성.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로 가꿔주는 고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3월18일 스킨푸드 공식 SNS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 남자 배우의 손이 등장하며, 영상 속 남자 주인공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로 본편 공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일었다”면서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촉촉하게 빛나는 김유정의 빛낯피부와 피아노 앞에 앉은 류준열의 훈훈한 모습으로 설레는 봄날의 감성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김유정과 류준열이 함께 출연한 ‘유자애(愛)’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kinfood.kr) 및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eskinfood) 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