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페리오 미백 프로그램 ‘르블랑’ 선봬

‘르블랑 미백치약’도 함께 내놔 … 새 모델 송중기 제품광고촬영

216-0408-1-01

사진 : ‘르블랑’ 송중기(새 모델) 광고 컷.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는 사용 후 3일 만에 치아 미백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르블랑(LE:BLANC)미백프로그램’을 내놓았다.

페리오 ‘르블랑 미백프로그램’은 미백효과와 밀착력을 높여주는 부스터를 치아에 바른 후, 90분간 패치를 붙이는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이며, 임상평가를 통해 사용 후 3일만에 치아 미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치과 미백 시술성분과 동일한 성분을 사용하며 더욱 안전하면서도 강력하게 하얀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르블랑 미백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보건복지부 장관이 수여하는 보건신기술 인증 기술이 적용된 우수한 제품으로 6개월 동안 3차에 걸친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 LG생활건강은 매일 양치하는 것만으로도 치아 미백 효과가 있는 ‘르블랑 미백치약’도 함께 선보였다. 르블랑 미백치약은 ‘르블랑 미백프로그램’ 사용 후 새하얘진 치아를 유지하고 관리하는데 사용하면 더욱 좋다.

– 페리오의 새로운 모델 송중기는 페리오 지면 촬영장에서 르블랑 제품 광고 컷을 촬영했다. 하얀 치아가 돋보이는 밝고 환한 미소를 보이며 치아 미백 전문제품 모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 르블랑 담당자는 “하얀 치아는 예쁜 미소를 가름하는 중요한 요건으로 르블랑 제품과 함께 치아를 하얗게 유지할 수 있다”며 “빠른 효과와 간편한 사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르블랑 바이 페리오 미백프로그램 (4만5000원)
▲르블랑 바이 페리오 (2만5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