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www.dewytree.com, 대표 문시언)는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저자극으로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듀이트리 네이처 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 (370ml, 2만2000원)를 새롭게 내놓았다.
‘네이처 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는 피부의 pH를 지켜주는 미산성 클렌저로 생체수와 유사한 미산성 자작나무 수액과 흡착력이 뛰어난 겨우살이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자극은 줄이고 노폐물 흡착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 ▷자작나무 수액은 아미노산, 단백질, 미네랄 등이 풍부해 자연의 생체수라고 불리우는 성분으로,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당김없이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흡착력이 뛰어난 겨우살이 열매추출물의 식물성 점액이 피부 요철 사이사이는 물론 모공 속 미세 노폐물을 자극 없이 끌어당겨 잔여물 없이 깨끗한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설페이트(S.L.S), 파라벤 등 피부에 부담을 주는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재해 예민한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위치하젤수가 함유돼 오일이나 크림류의 1차 클렌저를 사용하는 데 부담을 느꼈던 이들도 사용하기에 좋다.
–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황사, 미세먼지 등 오염된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 없이 딥클렌징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네이처 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클렌징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 네이처 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는 듀이트리 홈페이지에서 2월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http://www.dewy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