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올1분기 100만개 판매 돌파

“이제는 밀리언셀러 컨실러!”… 윤곽메이크업 등 소비자들 니즈 반영

216-0328-6-01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의 올(2016년) 1분기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월 28일 밝혔다.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리퀴드 타입 컨실러. 완벽한 커버력과 우수한 지속력을 인정받아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사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이 높을 뿐 아니라 여러 개를 미리 구입해 놓고 사용할 정도로 마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돼 판매율이 지속 상승하는 추세다.

▷특히 더샘은 1호, 2호 색상을 믹스해 사용하는 소비자의 패턴을 분석, 중간 톤인 1.5호 색상을 더하고, 윤곽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쉽고 빠르게 내추럴한 음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컬러로 라인을 확장 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 더샘 관계자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의 이번 100만개 판매돌파 수치는 입소문만으로 이뤄진 성과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 “브랜드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제품력이라는 중요한 교훈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으로 인정받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