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브랜드 전속모델 강소라 주연의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이정섭 연출,이향희 극본)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 3월 28일 KBS2 채널을 통해 첫 방송 예정인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변호사라는 직업의 편견을 깬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서민 의뢰인들을 위해 싸우는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다.
▷강소라는 극 중 어려서부터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으며 독립심을 키워온 열혈 신입 변호사 이은조 역할을 맡았으며,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된 박신양은 검사로 승승장구 하다 정치적 스캔들에 휘말려 변호사가 되는 조들호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 A.H.C는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공식 제작지원사로, 주인공 강소라를 통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은 극 중 신입 변호사 이은조(강소라 분)의 당돌하고 지적인 분위기와 맞물려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브랜드 관계자는 “김혜수, 이제훈 주연의 <시그널>과 강소라, 유연석 주연의 <맨도롱또똣>에 이어 <동네변호사 조들호>까지 다양한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는 것은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이 A.H.C의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