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의 갱스 뷰티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3월 30일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이대점과 홍대점에 공식 입점했다.
그 동안 자사 온라인 몰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16브랜드’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왓슨스에 입점하기로 전격 결정했다고 밝혔다.
▷왓슨스에서 선보이는 신규 입점 품목은 핑거펜, 펜슬라이너, 구름크림, 365파운데이션, 블러팩트, 쏘우 블랙 마스카라, 브릭킷 섀도우, R U 16, 갱스탓트 등 총 9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 추후 입점 품목을 확대해 좀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갱스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16년 S/S 시즌 광고 제품인 핑거펜은 립, 치크, 섀도우 등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두드리는 세기와 면적에 따라 농도가 조절되어 자유롭게 은은한 발색과 선명한 발색, 그라데이션, 블렌딩이 가능한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해 브랜드 런칭 당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16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왓슨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16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대점과 홍대점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좀 더 다양한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한편, 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16브랜드’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왓슨스 입점 기념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16브랜드’의 오프라인 진출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6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핑거펜을 증정하며,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면 핑거펜 6종을 증정한다.
[※ 해당 이벤트는 ‘16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하거나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내 멋대로, 내 맘대로 갱스뷰티(My Play, My way Gangs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모바일 제너레이션(Mobile Generation)을 위한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제품은 ‘16브랜드’ 자사몰(www.16brand.com)과 왓슨스 이대점, 홍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