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지친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상쾌함을 선사하는 ‘민트 스파클링 라인’ 5종을 4월1일 내놓았다.
스킨푸드 신제픔 ‘민트 스파클링 라인’은 애플민트잎추출물, 패퍼민트잎추출물, 스피어민트잎추출물 등을 함유한 데오 & 풋 케어 전용 라인. 산뜻하게 마무리돼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잡아주는 한편, 피로가 집중된 발을 향기롭고 상쾌하게 해준다. ▷상쾌하고 시원한 시트러스 민트향이 특징이며, 데오드란트 2종과 풋 케어 3종 등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데오 스틱’(8000원, 40g)은 톡톡 두드려 바르면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산뜻하게 해준다. 샤워 후 또는 외출 전에 원하는 부위에 펴 바르거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수시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데오 스프레이’(7000원, 100ml)는 뿌리자마자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풋 스크럽’(8000원, 100ml)은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도와주며, 피로가 집중된 발에 상쾌함을 주는 산뜻한 타입의 스크럽 겸용 풋 워시.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풋 미스트’(8000원, 80ml)는 지쳐있는 발에 쿨링감과 상쾌함을 부여하며, 기분 좋은 향기로 발 냄새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 스타킹 또는 양말 위에도 뿌릴 수 있어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풋 필링 삭스’(5000원, 20g*2매)는 굳은살과 갈라진 뒤꿈치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일체형 풋 필링 마스크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데오드란트나 풋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라인’으로 상쾌한 리프레시 효과를 경험하고, 향기로운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