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백옥의 기운으로 밤사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팩 ‘설안팩’을 내놓았다.
설화수 설안팩은 한방고서에서 피부를 정화하는 보석이자, 예로부터 건강한 삶을 선사하는 보석, 고결한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여겨져 온 옥 가운데에서도 진귀한 백옥을 원료로 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노폐물을 제거해 밤사이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수면팩. ▷특히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Jadesphere™ 기술로 둥근 캡슐 속에 백옥 파우더를 채워 넣어, 옥의 효능 성분이 피부 속에 미세하고 깊게, 지속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설안팩은 미세먼지, 공해 등 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밤 사이 피부에서 배출되는 노폐물을 흡착하여 다음 날 세안 시 투명하고 깨끗하게 정화된 피부를 선사한다. 이를 통해 낮 동안 지속적으로 손상된 피부가 밤 사이 맑은 빛이 나는 ‘설안(雪顔)’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설안팩의 매끄럽고 부드러운 제형은 피부 표면에 숨 쉬는 보호막을 형성, 편안함을 선사하며, 깊은 숲 속을 거니는 듯한 상쾌하고 청량한 향이 마음까지 정화해준다.
◈ 설화수 설안팩은 4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설안팩 : 8만5000원대, 80ml.
◆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귀한 원료를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설화수.
3천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 2016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