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와 미세먼지, 자외선 등 호흡기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봄날의 유해요소들. 특히 모공보다 작은 크기로 피부 속에 축적되기 쉬운 미세먼지는 피부노화와 건조를 촉진하고 주름과 염증, 색소침착을 유발하는 멜라닌 형성세포의 증식을 촉진한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www.lirikos.co.kr)는 3가지 마린 복합체, 안티 폴루션 콤플렉스(Anti Pollution ComplexTM)가 사계절 찾아오는 불청객인 미세먼지로 모공에 쌓인 유해한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마린 딥 클렌징 머드 폼’(150ml, 3만원 대)을 내놓았다.
▷세계 5대 갯벌 중에 속한 서해 갯벌의 부드러운 머드와 미네랄이 함유돼 뛰어난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해양심층소금,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물질, 피지를 흡착하는 우뭇가사리 추출물의 복합체인 안티 폴루션 콤플렉스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피부를 보호하고 밝고 촉촉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그날 그날의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로부터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상태로 회복 시켜주며, 풍부한 영양감과 세안 후에도 뛰어난 보습효과로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이 가능하다.
◈ 피부 속 깊이 완벽한 세정력과 흡착력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머드 폼’은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아모레퍼시픽몰, 리리코스 입점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머드 폼. – 2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