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세계적 권위의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떼’의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을 기념하여 오는 4월 11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수상 기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떼는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글로벌 뷰티 어워드로, 전 세계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 에디터 및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화장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 해 동안 출시된 화장품 가운데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이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을 선정하며, 공정하고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표를 제공한다.
▣ 아벤느는 올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떼에서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으로 어떤 상태의 피부라도 편안하게 진정 시키는 크림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 심사위원 특별상은 과반수이상의 심사위원단의 의견을 얻어 높은 평가를 획득한 제품에 수상하는 것으로, 한 해 동안 출시된 모든 브랜드와 제품을 대상으로 단 하나만 선정되는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 아벤느는 이를 기념하여 4월 11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수상 기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는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뿐만 아니라 ‘슈어 뷰티어워드 리더스 초이스’를 수상한 오 떼르말과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로씨옹 미셀레르도 포함되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샘플킷과 구매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아벤느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인 김영미 부장은 “이번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떼 수상으로 아벤느의 뛰어난 제품력과 효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수상 기념으로 마련한 특별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벤느의 제품력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상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방부제를 일절 함유하지 않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으로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크림이다.